UPDATED. 2024-03-28 18:49 (목)
'진품명품' 김지효 누구? 국제미인대회 출신 미모의 기상캐스터
상태바
'진품명품' 김지효 누구? 국제미인대회 출신 미모의 기상캐스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7.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진품명품' 기상캐스터 김지효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그의 근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14일 오전 방송된 KBS 1TV 'TV쇼 진품명품'에서는 탤런트 김정균, 가수 박구윤과 함께 기상캐스터 김지효가 출연해 의뢰품 감정에 나섰다.

[사진 = KBS 1TV 'TV쇼 진품명품'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KBS 1TV 'TV쇼 진품명품' 방송 화면 캡처]

 

이날 김지효는 "오늘 제가 첫 출연이다. 할아버지가 애청자셔서 꼭 출연하고 싶었다"며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KBS 소속 기상캐스터 김지효는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4년 JTBC 골프 아나운서와 광주 KBC 광주방송 아나운서를 거쳐 2015년 7월부터 KBS 뉴스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김지효 기상캐스터는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표 출신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김지효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선배님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한 진품명품, 본방사수해주세요"라며 "과연 장원은?"이라고 덧붙여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KBS 1TV 'TV쇼 진품명품'은 민간에 소장되어 있는 숨어있는 우리 문화재를 발굴해 그 가치를 살펴보고 우리 문화재의 보호의식을 고취시켜 잘 보존토록 유도할 목적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1995년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