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23:33 (토)
핑클 '캠핑클럽' 등장 슬로우 베개 특가 진행 할인률 보니
상태바
핑클 '캠핑클럽' 등장 슬로우 베개 특가 진행 할인률 보니
  • 권지훈 기자
  • 승인 2019.07.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큐) 권지훈 기자] '슬로우(slou) 베개, 캠핑클럽서 시선 집중!'

편안함을 추구한 슬로우 베개가 핑클이 출연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 등장하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직후 해당 제품은 타임특가 진행을 결정했다.

15일 슬로우 측은 "자루에서 쏙 꺼낸 캠핑클럽 속 꿀잠템, 슬로우 베개를 네이버 리빙윈도에서 타임특가로 판매한다"고 알렸다.

슬로우 베개 제품은 베갯잇과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 클라우드 베개 마이크로 화이버로 구분해 판매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화이버 제품과 세트 제품도 함께 판매 중이다.

 

슬로우(slou) 베개가 '캠핑클럽'에 등장했다. [사진=슬로우]
슬로우(slou) 베개가 '캠핑클럽'에 등장했다. [사진=슬로우]

 

슬로우에 따르면 방송에 등장한 제품은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다. 해당 제품에 대해 관계자는 "마이크로 화이버와 마이크로 스노우셀의 2-layer가 목은 편안하게 받쳐주고 뒤척임은 부드럽게 도와준다"며 "미니 자루에 압축된 상태로 포장되어 박스에 담겨 전달되는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는 상단의 마이크로 화이버가 호텔 베개처럼 포근하고 푹신하게 머리를 받아주고, 하단의 마이크로 스노우 셀이 머리와 목의 모양대로 자연스럽게 변형되며 탄탄한 지지감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이크로 텐셀이 적용된 베개 커버는 일반 텐셀보다 1.3배 세밀한 ‘마이크로 텐셀’ 커버를 사용해, 촉감이 섬세하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내구성도 뛰어나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특가는 15일 오후 6시부터 16일 오전 5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옵션에 따라 24~2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슬로우 측은 베게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제품도 판매 중이다. 자사 제품에 대해 슬로우는 "단 하나의 매트리스를 위한 300일의 시간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로 찾아낸 슬로우만의 편안함 최적의 착와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며 "최상단에는 고밀도 메모리폼이 체압을 고루 분산시켜 몸을 감싸는 포근함을 제공하고, 그 아래 천연 스프링 역할의 고탄성 폼을 넣어 움직임을 자유롭게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매트리스에는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며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메모리폼에는 자연 유래 성분인 '바이오 폴리올'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화학색소를 제거했다. 유기농 목화솜 재료를 사용한 슬로우 전용 겉커버와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텐셀사로 만든 방수커버는 아이부터 피부가 예민한 사람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