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6 15:38 (월)
'닥터탐정 이기우' 남다른 시청률 공약, 나이 키 까지 주목
상태바
'닥터탐정 이기우' 남다른 시청률 공약, 나이 키 까지 주목
  • 주한별
  • 승인 2019.07.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이기우가 '닥터탐정'에서 어떤 악역을 보여줄까. 첫방송을 앞둔 '닥터탐정'에 배우 이기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6일 이기우는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닥터탐정' 배우들과 함께 출연했다. 이기우는 "시청률 1위 공약, 킬힐 신고 서장훈 씨와 인증 샷을 찍겠다"고 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기우의 재치있는 1위 공약에 동료 배우 봉태규는 "그럼 제가 그 가운데에 서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기우 [사진 = 스포츠Q DB]
배우 이기우 [사진 = 스포츠Q DB]

 

이기우는 닥터탐정에서 선악을 넘나드는 재벌 3세 최태영 역을 맡는다. 봉태규가 맡은 허민기와는 대립하는 인물이다.

이기우가 '닥터탐정'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기우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한 이기우는 '꽃미남 라면가게', '미스코리아',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했다. 영화 '클래식', '추적자', '시간이탈자'에도 출연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하기도 했다.

이기우는 남다른 키로도 유명하다. 이기우의 키는 190cm로 국내 연예인들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장신이다. 이기우는 지난 2016년에는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닥터탐정'은 오는 7월 17일 첫 방송 예정이다. SBS 드라마인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 탐정들의 활약을 다룬 메디컬 수사물이다. 배우 박진희와 봉태규, 이기우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