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18:26 (목)
JTBC 방탄소년단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최초 중계, 극장 개봉 당시는?
상태바
JTBC 방탄소년단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최초 중계, 극장 개봉 당시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20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다?

20일 JTBC가 방탄소년단(BTS)의 서울 콘서트 실황 영화인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을 최초 중계한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TV를 통해 공개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 = 영화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포스터]
[사진 = 영화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포스터]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지난 2019년 1월 26일 극장 개봉으로 팬들을 만났다. 개봉 당시 34만명의 관객이 관람하며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공연은 지난 2018년 8월 서울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다. 방탄소년단은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0개 도시 42회 공연을 펼치는 투어를 이어갔다. 

특히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글로벌 동시 개봉하며 전 세계 '아미'(BTS 팬클럽)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크린X 상영관에서도 상영되며 공연 현장의 생생한 느낌을 담아냈다.

JTBC에서 공개한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콘서트의 VCR 및 공연을 모두 볼 수 있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112분의 러닝 타임으로 약 2시간 가까이 방탄 소년단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