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샤이니 아미고 가사는? '놀라운 토요일' 안영미 "아름답고 미워할 수 없는 고두심"
상태바
샤이니 아미고 가사는? '놀라운 토요일' 안영미 "아름답고 미워할 수 없는 고두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7.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 샤이니 아미고 가사가 등장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안영미는 '아미고' 제목의 뜻을 묻는 질문에 엉뚱한 답을 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는 샤이니 아미고 가사를 받아 쓰는 문제가 출제됐다. 노래를 듣기 전 MC 붐이 '아미고'가 줄임말이라며 뜻을 묻자 안영미는 "아름답고 미워할 수 없는 고두심?"이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방송 화면 캡처]

 

샤이니 아미고 노래 제목의 실제 뜻은 '아름다운 미녀를 좋아하면 고생한다'이다. 샤이니 아미고는 2008년 10월 24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이다. 특이한 가사가 특징이며 작사를 맡은 유영진이 가사를 18번이나 수정했다는 후문이 있다.

샤이니는 2008년 5월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보이그룹으로 루시퍼, 셜록, 드림 걸 등의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17년 멤버 종현을 떠나보낸 후 나머지 멤버 온유, 키, 민호, 태민이 4인조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출제된 샤이니의 '아미고' 의 문제 구간 가사는 '미소 한번쯤만 내게 줘봐요 / 그날 바로 급 노예모드'이다. 한 글자 보기 힌트로 혜리와 피오는 '황비홍' 분장을 내기로 걸었다. 혜리에 패배한 피오는 다음주 황비홍 분장이 확정되자 좌절했다.

한편 샤이니 아미고 가사 듣기는 3차 시도에서도 좌절됐고 결국 최종 실패해 멤버들은 두부 두루치기 메뉴인 '두부면 돼지'를 맛보지 못했다.

'놀라운 토요일'은 tvN에서 지난해 4월부터 방영 중인 프로그램으로 가사 맞추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 단일 코너로 방영되다가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를 추가해 도합 3시간으로 편성 시간이 늘어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