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2:18 (토)
프듀X 이진혁 인스타 개설, 활동명 변경→업텐션 활동 이어갈까
상태바
프듀X 이진혁 인스타 개설, 활동명 변경→업텐션 활동 이어갈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이진혁이 활동명 변경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22일 오전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듀X 이진혁의 활동명이 웨이에서 본명 이진혁으로 변경됐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프듀X 이진혁 [사진=TOP Media 제공]
프듀X 이진혁 [사진=TOP Media 제공]

 

이진혁은 지난 2015년 9월 ‘一級秘密(일급비밀)’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10인조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다. 당시 이진혁은 자신의 본명이 아닌 ‘웨이’라는 이름으로 업텐션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하지만 ‘프듀X’ 출연 이후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이진혁은 더 이상 ‘웨이’가 아닌 본명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티오피미디어는 “앞으로 이진혁의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전해 이진혁 행보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이진혁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프듀X’ 파이널 생방송에서 아쉽게 14등으로 도전을 마무리했다. 비록 엑스원(X1) 멤버로 합류하지는 못했지만, 이진혁은 매 경연 무대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프듀X’ 이진혁의 향후 활동에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인스타그램 개설 후 팬들과 소통을 예고한 그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