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4:39 (금)
'여름철 쿨템' BYC 심리스 속옷, 추가생산 돌입
상태바
'여름철 쿨템' BYC 심리스 속옷, 추가생산 돌입
  • 유근호 기자
  • 승인 2019.07.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국내 토종 속옷 제조업체인 BYC(대표 고윤성)는 23일 심리스 속옷 제품을 추가 생산한다고 밝혔다. 한 여름철 인기품목인 BYC 심리스 제품이 요새 계속되는 불볕더위에 빠르게 판매된 결과 70%가량 소진돼 추가 생산이 결정됐다는 얘기다. 구체적으로 심리스 누디 브라탑과 스판팬티의 판매량이 급증해 각각 2·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BYC 심리스는 접착식과 프리컷팅 특수공법으로 봉제선이 없어 속옷라인이 드러나지 않는다. 터치감이 얇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바디에 피트되어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BYC 심리스 속옷 제품 가운데 브라탑(왼쪽)과 여런닝. [사진=BYC제공]
BYC 심리스 속옷 제품 가운데 브라탑(왼쪽)과 여런닝. [사진=BYC 제공]

BYC 측은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심리스의 장점인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계속적인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한 것이다.

실제로 BYC 온라인 쇼핑몰 심리스 제품의 경우 지난 6월 1일부터 7월 18일까지 판매량이 전년대비 같은 기간 239% 증가했다. 누디라인 여런닝과 브라탑, 팬티2종은 출시와 동시에 인기 품목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 BYC의 설명이다.

BYC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가볍고 편안한 심리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며 “2020년 남성용 심리스 즈로즈와 프리컷팅 즈로즈, 미디 스타일의 여삼각, 브라런닝 등 심리스 제품들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YC 심리스 속옷 제품은 BYC 직영점 및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