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8 21:55 (일)
귀갓길 여성의 기지로 '몰카'범 잡다
상태바
귀갓길 여성의 기지로 '몰카'범 잡다
  • 스포츠Q
  • 승인 2019.07.25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가하던 여성이 기지를 발휘해 자신의 뒷모습을 휴대전화 카메라로 불법 촬영한 남자를 붙잡아 경찰에 넘겼다.

김모(23)씨는 지난 23일 오후 7시 40분쯤 "수상한 남자가 있으니 지하철역으로 나와달라"고 친오빠한테 긴급하게 연락을 취했다. 

나흘 전 집 근처 지하철역에서부터 자신을 바짝 붙어 따라오던 한 남성의 인상착의와 똑같은 남성을 이날 지하철에서 또다시 마주했기 때문이다. 

[사진= 연합뉴스]
[사진= 연합뉴스]

 

지하철역으로 마중 나와 있던 김씨의 오빠는 여동생에게 자신을 아는 체하지 말라고 일러둔 뒤 길을 걷는 여동생과 그 뒤를 바짝 쫓는 수상한 남자를 뒤따라갔다. 

이 남성은 자신의 행동이 관찰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휴대전화를 꺼내 카메라로 김씨의 뒷모습을 찍기 시작했고, 촬영을 마치고 뒤돌아선 순간 김씨의 오빠와 맞닥뜨렸다. 

오빠는 이 남성이 도망가지 못하도록 붙잡은 뒤 다른 시민의 도움을 받아 그를 경찰에 넘겼다.
 
이 남성의 휴대전화에서는 김씨가 회사에서 퇴근해 지하철역으로 걸어가는 모습, 집 근처 지하철역에서 내려 걸어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 2개가 담겨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씨의 오빠는 "며칠 전에도 여동생이 누군가 바짝 붙은 채 쫓아온다고 연락을 해온 적이 있는데 일하고 있어서 못 나갔다"며 "어제도 그때 본 똑같은 남자가 옆에 있다며 다급하게 연락이 와 마중 나갔다가 범행을 목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경기 군포경찰서는 김씨를 불법 촬영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4일 밝혔다. 

또 추가로 불법 촬영된 영상 등이 더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A씨의 휴대전화를 디지털포렌식 작업을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