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개그콘서트' 2주 연속 결방, '으라차차 만수로' 스페셜 편성
상태바
'개그콘서트' 2주 연속 결방, '으라차차 만수로' 스페셜 편성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28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개그콘서트'가 결방한다. 해당 시간에는 '으라차차 만수로'가 스페셜 편성됐다.

28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15분 방송 예정이던 KBS 2TV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는 결방을 확정했다. 해당 시간에는 예능 '으라차차 만수로'가 방송된다.

KBS 측은 이번 결방 이유에 대해 '개그콘서트'의 리뉴얼과 개편을 이유로 꼽았다. '개그콘서트'는 지난주인 21일에도 결방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개그콘서트' 제공]
[사진 = KBS 2TV '개그콘서트' 제공]

 

'개그 콘서트'는 1999년부터 방송된 대표 개그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최근 '개그콘서트'는 시청률 부진이 이어지며 위기를 맞았다. '개그 콘서트'는 20주년 특집 코너들을 기획했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냉정했다.

KBS는 '개그콘서트' 뿐만 아니라 장수 예능 프로그램에 대대적인 변화를 꾀할 예정이다.

'개그콘서트'를 대신해 편성된 '으라차차 만수로'는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수로가 영국 13부 리그의 구단주가 되는 이야기를 담은 스포츠 예능이다. '으라차차 만수로' 스페셜은 그동안 본 방송을 보지 못한 시청자들에게는 복습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개그 콘서트'는 8월에는 정상 방송 예정이다. 2주 결방 끝에 새롭게 시청자들과 만날 '개그콘서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