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16:23 (화)
[Q트랙] TRCNG, 귀여움에 성숙 더한 'RISING' 개인 티저 공개... 내달 5일 발매
상태바
[Q트랙] TRCNG, 귀여움에 성숙 더한 'RISING' 개인 티저 공개... 내달 5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컴백을 6일 앞둔 10인조 보이그룹 TRCNG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29일 TS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TRCNG 멤버 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라이징(RISING)’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TRCNG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TRCNG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TRCNG 멤버들은 각양각색 포즈와 눈빛으로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등 서로 다른 컬러를 어필하면서 새로운 앨범 콘셉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 속 TRCNG 지훈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하영은 검정과 체크로 믹스된 셔츠를 입고 시크한 분위기에 그윽함을 더했다. TRCNG 태선은 검정 후드 티에 청재킷을 매치해 훈훈한 비주얼로 청량함를 선보였으며, 학민은 검정 티셔츠와 그레이 헤어로 도도하고 댄디한 모습을 자랑했다.

TRCNG 우엽은 강렬한 레드 셔츠와 같은 컬러의 헤어로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했으며, 지성은 편안함 속 감성적인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표현했다. TRCNG 현우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시우는 화려한 셔츠에 블루 팬츠를 매치해 섹시미를 드러냈다.

이외에도 TRCNG 호현은 나른한 섹시미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강민은 한층 성숙된 모습과 상큼한 생동감으로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TRCNG가 올 여름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 ‘미싱(MISSING)’을 통해 청량함, 몽환적인 매력, 성숙함, 귀여움 등의 팔색조 매력으로 찾아올 것”이라며 “이번 컴백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RCNG는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두 번째 싱글 앨범 ‘라이징(RISING)’은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