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 둘의 미묘한 행보를 보니
상태바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 둘의 미묘한 행보를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01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이종석 권나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일 뉴시스는 이종석 권나라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중에도 근무 시간 외 자주 권나라를 만나며 사랑을 키워왔다.

이종석 권나라는 현재 같은 기획사 소속 멤버이다. 이종석의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는 이종석이 대표에 가까운 소속사로 현재 이종석, 박두식, 권나라 단 세 명의 배우만이 소속되어 있다. 권나라와 에이맨프로젝트가 전속계약을 맺은 것은 지난 6월이다. 

이종석, 권나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 = 스포츠Q DB]
이종석, 권나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 = 스포츠Q DB]

 

관계자는 "판타지오와 계약 만료 후 권나라를 에이맨프로젝트로 영입하기 위해 이종석이 공을 많이 들였다"며 이종석의 남다른 애정공세를 설명하기도 했다. 

이종석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권나라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도 이어졌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란 입장을 표명했다.

이종석과 권나라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권나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권나라는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헬로 비너스 출신이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2012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권나라는 지난 5월 판타지오와의 계약이 종료된 후 헬로 비너스 활동을 종료하며 현재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다.

권나라는 2006년 '생날선생'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 데뷔했다. 2016년에는 영화 '소녀의 세계'의 주연을 맡았다.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이태원 클라스'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아온 권나라는 '마이리틀텔레비전', '정글의 법칙'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권나라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권나라는 172cm의 큰 키와 탄탄한 몸매로 헬로비너스 활동 시절부터 비주얼 멤버로 주목 받았다.

배우 이종석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2005년 모델로 연예 경력을 시작한 이종석은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연기자 데뷔한다. 이후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W 두개의 세계',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한 이종석은 영화 '관상', '피끓는 청춘', '브이아이피'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이종석은 지난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소속사의 입장 표명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설'이 됐다. 그러나 한솥밥을 먹으며 연기자 선후배로 활동하고 있는 이종석, 권나라의 열애설에 대중들의 관심은 사그러들지 않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