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4:57 (금)
[Q트랙] '컴백 D-4' 세븐틴, 'HIT' 발매부터 두 번째 월드투어까지... 대세 행보 시작됐다
상태바
[Q트랙] '컴백 D-4' 세븐틴, 'HIT' 발매부터 두 번째 월드투어까지... 대세 행보 시작됐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8.0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글로벌 아이돌 그룹 세븐틴이 컴백을 4일 앞두고 디지털 싱글 ‘히트(HIT)’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1일 오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강렬한 텐션을 끌어올리는 세븐틴의 ‘히트(HI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영상은 주황색 조명 아래 비장함이 감도는 세븐틴의 실루엣이 비치며 시작된다. 화려한 스팽글부터 세련된 블랙 슈트까지 유니크한 의상으로 각자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세븐틴은 시크한 무드 속에서 속도감 있게 등장해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영상 중간 비춰진 군무는 짧게 나왔음에도 세븐틴이 보여줄 퍼포먼스의 기대감을 높였다. 휘몰아치는 화면의 전환이 절정에 달한 뒤 디지털 싱글 곡명인 ‘히트(HIT)’의 타이포그래피가 화면 중앙으로 모이면서 디지털 싱글의 발매일이 등장해 마지막에 긴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이번 티저 영상에는 지난달 31일 공개된 뮤직 스포일러 영상에 담긴 부분과 다른 구절이 흘러나와 전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

이번 디지털 싱글 ‘HIT’는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곡이다. 제목이 가지고 있는 의미처럼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명불허전한 무대장인’이라고 불리는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히트(HIT)’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세븐틴 월드 투어 오트 투 유 인 서울(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