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4:57 (금)
강다니엘 뭐해, 흑백 안무 영상 기습 공개 "팬들 위한 깜짝 선물"
상태바
강다니엘 뭐해, 흑백 안무 영상 기습 공개 "팬들 위한 깜짝 선물"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8.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강다니엘이 남다른 팬사랑을 뽐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1일 오전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의 타이틀곡 ‘뭐해’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강다니엘 뭐해 안무 영상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니엘 뭐해 안무 영상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흑백으로 무드를 더해 완성된 ‘뭐해’ 안무 연습 영상은 강다니엘 특유의 그루브를 담아내기에 충분했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달 25일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컬러 온 미(color on me)’ 쇼케이스 이후 풀 안무가 담긴 안무 영상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최근 강다니엘은 네이버 생중계 채널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뭐해’ 후렴구와 간주 부분의 안무를 가르쳐주는 댄스 강좌를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짧은 생중계만으로도 팬들의 관심은 폭발적이었으며, 풀 안무 영상에 대한 갈증이 증폭되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뭐해’ 안무 영상은 팬들을 위한 강다니엘의 깜짝 선물로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마치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동작인 듯 부드럽게 이어지는 몸짓과 강다니엘만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는 영상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클라이맥스 부분에서는 영상이 시작될 때부터 착용하고 있던 모자를 살짝 벗고 얼굴을 공개, 화사한 미소와 함께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오늘(1일)은 부산과 대구에서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가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