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이번 주말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과 축제는 한강몽땅 여름축제,코믹콘 서울 등
상태바
이번 주말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과 축제는 한강몽땅 여름축제,코믹콘 서울 등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9.08.0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두영 기자] 이번 주말에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과 행사,대표적인 축제 등을 알아본다.

먼저 강남구 코엑스에서는 영화, 만화,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종류의 팝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코믹콘 서울’이 진행되고 있다.

8월 2~4일 진행되는 행사로 젊은 층의 호응이 뜨겁다. 코엑스 주차장 요금은 만만치 않으므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상책이다. 4시간 주차할 경우 주차요금이 1만9,200원이다.

 

지난달 19일 이후 오는 18일까지 이어지는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국내든 해외든 장거리 여행을 하지 않고도 다양한 체험과 휴식,레포츠, 문화 등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2019년 여름 동안 한강 및 그 주변에서 즐길 수 있는 온갖 것을 망라한 축제다. 물놀이, 무료 영화감상, 서커스, 생태체험, 자전거, 요트체험까지 무려 80여개 프로그램이 실시되고 있다.

물속에 몸을 반쯤 담근 채 영화감상을 즐기는 ‘시네마 퐁당’, 성산대교 등 한강다리 밑에서 영화를 보는 ‘다리 밑 영화제’ 등 독특한 프로그램도 있다.

시간과 비용 측면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것이 한강몽땅 여름축제다.

한강여름수영장은 광나루,뚝섬,잠원,난지,여의도,영화,잠실 등 한강공원에 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열대야로 잠을 설치는 여름밤에 즐기기 좋은 장소들이다. 먹거리보다 밤마실을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다.

여의도한강공원,반포한강공원,동대문디지털플라자(DDP),청계천,문화비축기지 등에서 주말마다 열린다.

경복궁 야간 특별관람은 야간에도 특별한 시기에만 개장해 야경을 감상하며 문화의 향기를 느끼도록 한 것.

8월에는 3일에 끝나고, 다음 시기 티켓은 9월 12~15일과 9월22~10월5일 예매를 기다리고 있다. 하루에 최다 4,500명만 입장을 허용하며 한 사람이 인터넷으로 4명분까지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