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51 (화)
이다도시, 오래 알고 지낸 프랑스인 친구와 오는 10일 노르망디서 재혼
상태바
이다도시, 오래 알고 지낸 프랑스인 친구와 오는 10일 노르망디서 재혼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8.0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방송인 이다도시가 재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5일 오전 이다도시는 개인 SNS에 한 남성과 어깨동무, 입맞춤,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 3장을 연달아 공개했다.

 

이다도시 [사진=이다도시 SNS]
이다도시 [사진=이다도시 SNS]

 

또한 이다도시는 “다음 토요일 노르망디에서 재혼한다”면서 ‘재혼만남’, ‘사랑’, ‘행복’ 등의 키워드에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다도시의 예비남편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프랑스인 친구로 현재 국내 기업에서 근무하는 해외 주재원으로 알려져 있다.

같은 날 이다도시는 스포티비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친구사이였는데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될 줄 몰랐다. 나를 많이 배려해주고 내가 공인이다 보니 아무래도 조금 힘든 부분도 있을 텐데 내 입장에서 많이 생각해주는 게 고맙다”며 재혼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다도시는 “우리 둘 다 재혼이라 신중하게 결정한 만큼 노력하며 행복하게 잘살겠다. 고맙다”면서 축하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다도시 [사진=이다도시 SNS]
이다도시 [사진=이다도시 SNS]

 

이다도시는 1990년대 한국으로 유학을 온 1세대 외국인 스타다. 당시 유창한 한국어 실력은 물론, 탁월한 예능감으로 수많은 방송 프로그램을 섭렵한 이다도시는 1996년 한국으로 귀화했다.

앞서 이다도시는 지난 1993년 한국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이 있다. 하지만 이다도시는 결혼 16년 만인 2009년에 이혼했으며 현재는 숙명여자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