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18:42 (수)
트와이스 모모 김희철 열애? 사랑은 국경과 나이를 초월한다?!
상태바
트와이스 모모 김희철 열애? 사랑은 국경과 나이를 초월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0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김희철 모모 2년 째 열애중, 과연 진실은?

6일 오전 마켓뉴스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2년 째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2017년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고, 멤버들과도 가깝게 지냈다는 내용이 골자다.

[사진 = 스포츠Q DB]
[사진 = 스포츠Q DB]

 

앞서 김희철은 트와이스 데뷔 당시부터 모모 팬이라 밝히면서 2017년 당시 트와이스 활동곡인 '치어 업(CHEER UP)' 모모 파트를 JTBC '아는 형님' 등에서 수차례 부르기도 했다.

김희철은 지난 2017년 열린 트와이스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랜드' 앙코르 공연에도 관람을 왔다고 공공연히 전해진 바 있다. 또한 모모는 김희철과 민경훈이 함께한 그룹 우주겁쟁이의 '나비잠'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인연도 있다.

트와이스 모모 김희철 열애설 보도 이후 지난 해 추석 연휴에 김희철이 모모의 고향인 일본 '교타나베'에 여행을 갔다는 목격담과, JTBC '아는 형님'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 등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김희철은 지난 2005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2'로 얼굴을 알린 후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미소년 이미지로 데뷔 초부터 큰 인기를 끌었으며 자유분방하고 개성 강한 캐릭터로 대중에게도 큰 인지도를 갖고 있다. 데뷔 이후 열애설이 거의 없었던 만큼 김희철 모모 열애설 보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인 모모는 김희철과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 2015년 트와이스 메인댄서로 데뷔한 일본인 멤버로 데뷔 전 멤버 결성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식스틴(SIXTEEN)'에서 중도 탈락했으나 최종회에서 추가 발탁됐다.

지난 5일 트와이스 지효와 강다니엘 열애로 온라인이 들썩인 지 하루 만에 보도된 김희철 모모 열애 소식에 또 한 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SJ레이블 측과 트와이스 모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두 "확인 중"이라는 입장만을 전하며 신중하게 대응하고 있는 모습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