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개그우먼 김민경 남동생 사망, 젊은 사람이 갑자기 왜?
상태바
개그우먼 김민경 남동생 사망, 젊은 사람이 갑자기 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0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 동생이 9일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큰 충격을 주고 있다.

9일 TV리포트는 김민경 남동생 김병수 씨가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사인은 아직 정확하게 파악되지 않았으며 측근의 말을 빌려 "(사망 소식에) 충격이 크다. 누나 김민경 씨도 동생 사망에 충격을 받았다. 모든 스케줄을 취소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김민경 인스타그램]
[사진 = 김민경 인스타그램]

 

김민경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민경 남동생 김병수 씨가 이날 사망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히며 "현재 김민경 씨는 대구로 내려가는 중이다"며 "스케줄 관련 변동사항은 추후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민경이 고정 출연 중인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이날(9일) 예정대로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맛있는 녀석들'은 이미 이번 주 촬영을 마쳤으며 다음 주는 원래 휴가로 예정돼 있어 촬영 일정이 없다"고 설명했다.

김민경 남동생의 비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안타깝다", "위로가 되진 않겠지만 힘내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위로의 뜻을 전하고 있다.

김민경 남동생의 빈소는 대구 강남병원장례식장 특A호실이며 발인은 오는 13일 오전 7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