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9:40 (금)
'놀토' 악동뮤지션 200% 가사는? 태연 "멜로디는 아는데…"
상태바
'놀토' 악동뮤지션 200% 가사는? 태연 "멜로디는 아는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10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소녀시대 태연 써니가 악동뮤지션 200% 가사 받아쓰기에서 '놀라운 토요일' 애청자 면모를 보여주며 활약했다.

10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토')에 소녀시대 태연과 써니가 출연, 악동뮤지션 200% 가사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화면 캡처]

 

소문난 '놀토' 애청자라고 밝힌 태연 써니 두 사람은 멤버들의 성향을 완벽 파악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태연은 혜리의 캐릭터에 대해 “분량 걱정하는 밀당녀다. 정답을 알고 있는데 모르는 척 하는 느낌”이라고 설명하는가 하면, 써니는 시장 음식을 완벽하게 해독하는 박나래를 향해 감탄을 하면서도 “받아쓰기는 막상”이라며 말끝을 흐려 폭소를 안겼다. 또한 태연 써니 두 사람은 '놀토' 마니아라고 밝히면서도 "못 맞힐까봐 그동안 출연을 고민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태연은 "악동뮤지션은 리듬이 어렵다"며 "멜로디는 아는데 가사를 모르겠다"고 우려를 표했으나 악동뮤지션 200% 가사의 결정적인 부분인 '입 풀었나'를 정확히 듣고 적어내는 등 도레미 멤버들에게 힌트를 주며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받아쓰기 문제로 출제된 악동뮤지션 200% 가사 부분은 'sweet멘트 장전 발사하기 전에 제군들 입 풀었나'이다.

악동뮤지션 200%는 지난 2014년 4월 발매된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이자 첫 정규앨범 '플레이(PLAY)' 타이틀 곡 중 하나로 당시 앨범을 발매하자마자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모든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특히 연간 차트에서 10위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던 곡 '200%'는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떨려 아무 말도 못하는 내용의 가사를 악동뮤지션 만의 통통 튀는 감성으로 풀어낸 곡으로,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풋풋한 사랑 노래다.

'공주 산성시장'의 명물 잔치국수가 걸린 1라운드에서 꼭 맞히겠다는 일념으로 '수험생 모드'로 변신하기도 한 태연과 써니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