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7 02:11 (토)
'프듀X' 이진혁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앞으로도 잘 부탁해"
상태바
'프듀X' 이진혁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앞으로도 잘 부탁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1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프듀X 출신 이진혁이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브이단'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10일 오후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단독 팬미팅을 마친 소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은 세 장의 사진과 함께 팬미팅을 함께 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짧은 편지를 게재했다. 이진혁은 팬들에게 "더운 날 기다려줘서 고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조심해서 들어가라"고 당부의 말을 전한 이진혁은 "오늘은 다같이 행복한 꿈 꿔요"라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사진 속 이진혁은 팬들이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사랑해 진혁아 영원을 약속해"라고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 선물상자를 들고 있는 사진, 거대한 꽃다발을 품에 껴안은 사진을 차례로 게재하며 첫 단독 팬미팅의 성료를 알렸다.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어 이날 팬미팅에 게스트로 참석한 이세진, 김민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와줘서 고마워"라고 전하는 등 돈독한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데뷔한 이진혁은 지난달 19일 종영한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발랄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마지막 방송에서 최종 순위 12위를 차지하며 탈락해 프로젝트 그룹 멤버가 되지 못했다.

그러나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 이후 MBC '라디오스타', JTBC '혼족어플', MBC '언니네 쌀롱' 등 다양한 예능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꽃길' 행보를 예고했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열정 넘치는 댄스는 물론 방송 최초로 심장병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진혁은 1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시야제한석까지 꽉 채운 첫 팬미팅 '진혁:해'를 성료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이진혁 잡기'에 나섰다고 알려진 이진혁의 향후 활약에 관심이 모이는 이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