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4:57 (금)
'프듀X' 이진혁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앞으로도 잘 부탁해"
상태바
'프듀X' 이진혁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앞으로도 잘 부탁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1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프듀X 출신 이진혁이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브이단'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10일 오후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단독 팬미팅을 마친 소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은 세 장의 사진과 함께 팬미팅을 함께 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짧은 편지를 게재했다. 이진혁은 팬들에게 "더운 날 기다려줘서 고맙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조심해서 들어가라"고 당부의 말을 전한 이진혁은 "오늘은 다같이 행복한 꿈 꿔요"라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사진 속 이진혁은 팬들이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사랑해 진혁아 영원을 약속해"라고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 선물상자를 들고 있는 사진, 거대한 꽃다발을 품에 껴안은 사진을 차례로 게재하며 첫 단독 팬미팅의 성료를 알렸다.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사진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어 이날 팬미팅에 게스트로 참석한 이세진, 김민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와줘서 고마워"라고 전하는 등 돈독한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데뷔한 이진혁은 지난달 19일 종영한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발랄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마지막 방송에서 최종 순위 12위를 차지하며 탈락해 프로젝트 그룹 멤버가 되지 못했다.

그러나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 이후 MBC '라디오스타', JTBC '혼족어플', MBC '언니네 쌀롱' 등 다양한 예능에서 러브콜이 쏟아지며 '꽃길' 행보를 예고했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열정 넘치는 댄스는 물론 방송 최초로 심장병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진혁은 1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시야제한석까지 꽉 채운 첫 팬미팅 '진혁:해'를 성료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이진혁 잡기'에 나섰다고 알려진 이진혁의 향후 활약에 관심이 모이는 이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