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핑클 이진 남편은 누구? 6살 연상 남편, 엄친아로 불리는 이유는
상태바
핑클 이진 남편은 누구? 6살 연상 남편, 엄친아로 불리는 이유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11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뉴요커' 이진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아침에 일어나 남편과 사랑스러운 영상통화를 나누는 이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진의 남편은 무뚝뚝한 이진과 달리 애교 있는 말투와 사랑이 가득한 말들로 이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진의 남편은 "풍경 말고 얼굴을 보여달라", "빨리 안오십니까?", "사랑해"라며 이진에 대한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캠핑클럽' 이진 [사진 = JTBC '캠핑클럽' 방송화면 캡처]
'캠핑클럽' 이진 [사진 = JTBC '캠핑클럽' 방송화면 캡처]

 

이진은 현재 남편과 함께 뉴욕에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캠핑클럽'에서 이효리는 "사람들도 일도 한국에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 하나를 보고 외국에서 사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라며 "정말 사랑하니까 가능한 거"라며 이진의 미국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진의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진의 남편은 이진보다 6살 연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진이 1980년생으로 올해나이 39세, 이진의 남편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다. 이진의 남편은 미국에서 금융 관련 업종에 종사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진의 남편은 큰 키로 결혼 당시에도 관심을 모았다. 이진의 남편은 180cm의 큰 키와 미국 시민권자로 알려져 있다.

이진은 지난 1998년 그룹 '핑클'로 데뷔, 이후 2002년 드라마 '논스톱'을 시작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이진은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현재의 남편을 만난 후 2016년 결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아직 없다.

이진은 지난 2014년 방송된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이후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현재 미국에서의 결혼 생활에 집중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