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Q트랙] 더보이즈, 여름 느낌 물씬 'D.D.D' MV 트레일러 '숨은 의미'는?
상태바
[Q트랙] 더보이즈, 여름 느낌 물씬 'D.D.D' MV 트레일러 '숨은 의미'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1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오는 19일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12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의 타이틀곡 '디.디.디(D.D.D)' 뮤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사진 =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더보이즈 'D.D.D' MV 트레일러 캡처]

 

더보이즈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이 오는 19일 공개 예정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이전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Prequel) 영상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뉴욕 도심지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일상을 즐기는 더보이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색색의 털실, 회중시계, 반짝이는 파우더, 토끼 가면 등의 키워드로 해석에 대한 궁금증까지 자아내며 기대감을 더한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9일 발매되는 더보이즈 미니 4집 '드림라이크'는 꿈처럼 신비로운 더보이즈만의 '드림 판타지'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앞선 활동 곡 '블룸 블룸'에서 선보인 '로맨스 판타지' 콘셉트의 연장선에 놓인 이 앨범은 더보이즈의 한 단계 확장된 판타지와 성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4일 미니 4집 '드림라이크'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이어 15일, 16일 이틀에 걸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7년 데뷔한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디.디.디(D.D.D)'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연이은 컴백 콘텐츠 오픈과 함께 매주 수요일,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을 공개하며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함께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