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구혜선 안재현 이혼, 이모저모 살펴보니
상태바
구혜선 안재현 이혼, 이모저모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1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신서유기'의 '구님 바라기', 안재현이 구혜선과 이혼할까? 구혜선의 불화 고백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에 대해 밝혔다. 구혜선은 현재 안재현과 이혼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전했다.

안재현과의 대화 내용 캡처 또한 공개했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와 구혜선을 비난한 내용을 읽고 부부 사이의 신뢰가 훼손됐다고 밝혔다. 

안재현 구혜선이 결혼 3년만에 이혼 조정 절차에 돌입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안재현 구혜선이 결혼 3년만에 이혼 조정 절차에 돌입했다. [사진 = 스포츠Q DB]

 

구혜선은 안재현에게 보내는 문자 메시지에 "변호님들과 이혼 조정하자. 사유는 이전과 같다. 당신의 변심. 신뢰 훼손"이라며 자신의 요구 상황을 이야기했다.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구혜선의 인스타그램 글이 올라온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도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이혼 문제를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두 배우는 여러가지 문제로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문자 내용을 공유하며 '신서유기', '신혼일기' 등 안재현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화제를 모은 것은 안재현이 출연 중인 '신서유기'다. 안재현은 구혜선과의 문자메시지에서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구혜선은 "다음주 아니고 엄마 상태 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다", "내 엄마보다 일 먼저라고?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딨어"라며 안재현에게 실망감을 드러냈다.

안재현과 구혜선이 함께 출연했던 tvN의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도 주목 받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는 실제 스타 부부들이 출연해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즌1에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구혜선은 이후 공개한 인스타그램 게시글에서 "내가 원하면 계약 해지해주시겠다고 해서 내가 회사를 나가는 게 맞을 것 같다"며 현재 소속된 HB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지를 할 예정이란 사실을 밝혔다. 18일 현재 구혜선은 HB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프로필 목록에서 이름이 삭제된 상태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6년 결혼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함께 주연을 맡은 드라마 '블러드'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성공하며 러브스토리 역시 주목받았다.

구혜선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안재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로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낸 두 사람은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이하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