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20:32 (화)
복면가왕 지니는 규현? 가왕트랄로피테쿠스 장덕철 덕인 꺾었다
상태바
복면가왕 지니는 규현? 가왕트랄로피테쿠스 장덕철 덕인 꺾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8.18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장기가왕'의 지표, 3연속 가왕 자리에 지니가 이름을 올렸다. 만만치 않은 상대, 장덕철의 리드보컬 덕인을 꺾은 결과다.

1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3연승 도전기가 그려졌다.

가왕전에 오른 것은 남다른 음색과 보컬로 유력한 가왕 후보에 오른 가왕트랄로피테쿠스. 두 번째 방어전을 치른 지니는 쉽지 않은 곡인 '바람기억'을 선곡했다.

'복면가왕'에서 규현으로 추정되는 지니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에서 규현으로 추정되는 지니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지니는 쉽지 않은 선곡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바람기억'을 소화해냈다. 결국 가왕전에 도전한 가왕트랄로피테쿠스는 가면을 벗을 수밖에 없었다.

가왕트랄로피테쿠스는 3인조 그룹 장덕철의 리드보컬 덕인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덕인은 "장덕철이 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많다. 우리는 3인조 그룹이다"라며 자신이 속한 그룹 ‘장덕철’에 대한 오해를 설명했다.

장덕철의 리드보컬인 덕인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덕인이 속한 장덕철은 새롭게 떠오른 '음원 깡패' 그룹으로 장중혁, 덕인, 임철로 이뤄진 보컬 그룹이다. 장덕철은 '그날처럼', '그때, 우리로'로 큰 사랑을 받은 그룹이다.

'복면가왕'에서 지니가 3연승 가왕 자리에 오르며 그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니의 정체는 슈퍼주니어의 감성보컬 규현으로 추정되고 있다. 규현은 최근 군 복무를 마치고 사회에 복귀,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규현으로 추정되고 있는 가왕 지니는 나이팅게일 이보람을 꺾고 새로운 가왕에 올랐다. 이후 방탄모래성으로 출연한 엔씨아를 꺾으며 가왕 자리를 지킨 규현은 덕인 가왕트랄로피테쿠스마저 꺾으며 3연속 가왕 자리에 올랐다.

'복면가왕' 지니는 넓은 음역대, 감미로운 음색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보컬로 사랑받고 있다. 그의 연승 행진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복면가왕' 애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