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미운 우리 새끼' 구혜선, 이혼 발표로 '통편집', 안재현 언급은?
상태바
'미운 우리 새끼' 구혜선, 이혼 발표로 '통편집', 안재현 언급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구혜선이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밝힐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으나, 방송 당일 안재현과 결혼 3년 만에 이혼 분쟁을 밝히며 대부분의 발언이 편집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구혜선은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미우새' 측은 방송에 앞서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의 의외의 모습을 폭로하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결혼 생활까지 낱낱이 공개한다고 밝혔으나 이날 방송에서 구혜선의 토크 분량은 대부분 편집되고 리액션만 남았다.

간단한 질문 역시 "실물과 화면, 둘 중에 어느 게 예쁜 게 좋으냐", "매운 음식을 잘 먹느냐" 등이었고 결혼생활을 언급한 부분은 MC 신동엽이 질문한 "집에서 음식을 (안재현과) 같이 해서 먹는 편이냐"는 물음에 "대부분 시켜먹는다"라고 답한 부분이 유일했다.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방송 당일 오전 구혜선은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안재현과의 불화를 폭로했다. 이어 두 사람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여러 가지 문제로 더 이상 결혼 생활을 할 수 없어 이혼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구혜선은 소속사가 자신과 상의 없이 보도자료를 냈으며 앞서 안재현은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 대표와 함께 자신을 비난해 부부 사이의 신뢰를 훼손시켰다고 다시 폭로했다.

이날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제작진도 구혜선 씨 관련 내용을 당일 기사로 알게 되어 당혹스런 입장이다. 현재 사전녹화로 제작이 완료된 방송분을 일부 수정, 편집 진행 중이다"라며 결혼 생활 등을 언급한 촬영 내용을 편집하여 차질없이 방송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구혜선은 안재현과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로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등장, 여러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았으나 이혼 발표의 여파로 방송에서 지워지며 대중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16.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주 17.7%보다 소폭 하락한 기록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 1위 자리를 지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