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넥센타이어,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축구단 스폰서십
상태바
넥센타이어,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축구단 스폰서십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9.08.2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를 후원하는 넥센타이어가 독일 분데스리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인연도 이어간다.

넥센타이어는 22일 “프랑크푸르트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었다”며 “2021~2022시즌까지 계약 연장에 따른 브랜딩 광고 효과, 스포츠마케팅으로 독일과 유럽에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2012년부터 프랑크프루트와 파트너십을 이어왔다.

 

▲ (왼쪽부터) 안프리드 렘리 프랑크푸르트 구단 영업마케팅 총괄, 김현석 넥센타이어 유럽지역 영업마케팅 BS장, 페터 구로브 넥센타이어 프랑크푸르트지점 영업 담당.

 

넥센타이어 로고는 프랑크푸르트 홈구장의 전광판과 보드, 구단 잡지 등에 노출된다. 올 시즌부터는 구단 내 넥센타이어 전용 스카이박스 사용으로까지 후원 범위를 확장했다. 이는 유럽 주요 딜러 초청 행사에 적극 활용된다.

넥센타이어 측은 “지난해 독일에 자리한 유럽 R&D 센터의 신축 확장에 이어 올해 체코에 있는 유럽공장의 본격 가동으로 유럽 시장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프랑크푸르트와 계약 연장을 시작으로 독일뿐 아니라 오스트리아, 스위스와의 접점 또한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