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03:30 (수)
'전참시' 장성규, '저세상 텐션' 놀이공원 알바 체험 → '워크맨'에서도?
상태바
'전참시' 장성규, '저세상 텐션' 놀이공원 알바 체험 → '워크맨'에서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놀이공원 아르바이트 체험에 나선 '전지적 참견 시점' 장성규가 '선' 넘은 저세상 텐션의 흥을 폭발시킨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6회에서는 놀이공원 일일 아르바이트생 장성규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최근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장성규의 놀이공원 아르바이트 체험 현장이 펼쳐진다.

[사진 = MBC 제공]
[사진 = MBC 제공]

 

먼저 장성규가 빨간색 선글라스와 화려한 아마존 탐험가 의상을 입고 무아지경으로 몸을 흔들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해당 놀이기구 줄을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퍼포먼스라고. 장성규는 폭염의 날씨에 굴하지 않고 댄스 열정을 불태웠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장성규의 놀이공원 아르바이트 체험기는 앞서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 공개된 바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공개 6일 만에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하며 '역대급 영상'이라는 반응과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놀이공원에서 폭염만큼 후끈한 흥을 분출하는 장성규와, '열일'하는 장성규를 살뜰히 챙기는 장성규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 캡처]
[사진 =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 캡처]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장성규는 지난 2019년 4월 JTBC에서 퇴사하며 프리랜서 선언을 한 뒤,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 활약하며 예능인으로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레전드 '워크맨'은 세상 모든 직업들에 대해 알려주겠다는 기획의도로 제작된 방송이지만 장성규의 엄청난 예능감과 센스 있는 편집으로 채널 독립 35일만에 구독자 100만을 달성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