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호텔델루나' 몇부작? 여진구, 과거 만월당 이지은과 애틋 관계? "누구랑 같이 다 먹어봤어"
상태바
'호텔델루나' 몇부작? 여진구, 과거 만월당 이지은과 애틋 관계? "누구랑 같이 다 먹어봤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8.31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호텔델루나’의 여진구가 과거로 돌아가 이지은의 곁을 살뜰히 챙겼다. 특히 ‘호텔델루나’의 여진구와 이지은은 현재 ‘호텔델루나’에서 일하게 된 배경과 비슷한 사건을 겪으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tvN ‘호텔델루나’ 15회에서는 여진구(구찬성 역)에게 “너 여기서 행수로 일 할 생각 없어? 난 네가 마음에 드는데”라고 말하는 이지은(장만월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호텔델루나' 이지은 [사진=tvN ‘호텔델루나’ 방송화면 캡처]
'호텔델루나' 이지은 [사진=tvN ‘호텔델루나’ 방송화면 캡처]

 

앞서 ‘호텔델루나’의 여진구는 서이숙(마고신 역)의 뜻에 따라 ‘호텔델루나’의 원조격인 만월당을 찾았다. 노름에 빠져있는 이지은을 바라본 여진구는 “아까 보니까 마구간에 쓸데없이 말이 많던데 3마리 빼고 처분해서 빚 갚아”라고 조언했다. 이어 그는 “예쁘게 마구간 꾸미겠다고 하겠지만 빚부터 갚아”라고 강조하면서 이지은과 유쾌한 케미를 자아냈다.

‘호텔델루나’의 여진구는 빈 종이에 한반도 지도를 그리며 이지은에게 “조선은 호랑이 모양으로 생겼다. 전주엔 비빔밥이 맛있다. 겨울엔 포항으로 가면 과메기가 유명하다. 평양냉면은 당신이 아주 좋아할 거야”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지은은 “식도락 여행을 다니라는 건가? 넌 이거 다 먹어봤어?”라고 물었고, 여진구는 “다 먹어봤다. 누구랑 같이”라며 아련한 눈빛을 드러냈다.

 

'호텔델루나' 여진구 [사진=tvN ‘호텔델루나’ 방송화면 캡처]
'호텔델루나' 여진구 [사진=tvN ‘호텔델루나’ 방송화면 캡처]

 

‘호텔델루나’의 이지은과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등의 흡인력 높이는 연기력이 눈길을 끌면서 호텔델루나 몇부작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달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뒤 매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호텔델루나’는 총 16부작이다.

오늘(31일) 방송된 ‘호텔델루나’는 15회다. ‘호텔델루나’는 마지막회까지 단 1회 남았다. 최고시청률 10.4%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킨 ‘호텔델루나’ 마지막회는 내달 1일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