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2 16:13 (일)
디스패치 포렌식 문자 공개에 구혜선 인스타 "안재현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여배우와 염문설"
상태바
디스패치 포렌식 문자 공개에 구혜선 인스타 "안재현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여배우와 염문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9.0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디스패치가 구혜선과 안재현 불화 소식을 한 번에 정리했다. 지난 2018년 9월부터 구혜선과 안재현이 주고받았던 문자 메시지를 공개한 것.

4일 오전 디스패치는 “사랑은 왜 전쟁이 됐나? 구혜선 안재현 문자 포렌식 분석”이라며 두 사람이 과거 사랑을 나눴던 순간부터 최근 이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이 담긴 문자 내용을 단독 보도했다.

 

구혜선 안재현 [사진=스포츠Q(큐) DB]
구혜선 안재현 [사진=스포츠Q(큐) DB]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구혜선과 안재현은 1년 전까지만 해도 서로에게 ‘사랑해’, ‘아기야’, ‘예쁘다’라고 하며 사랑의 대화를 이어나갔다. tvN 예능 프로그램인 ‘신혼일기’에서 보여줬던 풋풋한 신혼부부의 모습이 현실에서도 변함없었던 것.

하지만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8년 10월부터 사소한 다툼을 시작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7년 3월, 구혜선의 뜻을 반영해 서울에서 용인으로 집을 옮겼다. 이후 구혜선은 지난 3월 11일 안재현이 소속사 관계자를 용인 집에 데려오자 같은 집 2층에서 “아파트를 내 명의로 바꿔 달라”, “자기 (명의) 집이니까 아무 때나 사람 부르는 거잖아”, “나를 얼마나 무시했으면 그런 행동을 할까”라고 문자를 보냈다.

4월에도 잡음은 계속됐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늦은 시간까지 술을 마시고 있다고 하자 “기분이 안 좋다. 전화 한 통 없다가 지금 1시인데 너무 당연하게 술 마신다고 말하는 게”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에 안재현은 “미안하다. 많이 안 마셨다. 미안하다”며 거듭 사과했다.

이같은 싸움이 되풀이되자 구혜선과 안재현은 결국 이혼을 결심했다. 구혜선은 “이렇게 사는 건 아닌 것 같다. 나도 마음이 식었다. 자기랑 마음이 비슷하다”며 이혼에 동의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다.

 

[사진=디스패치]
[사진=디스패치]

 

디스패치는 안재현의 생일이었던 지난 7월 1일의 사건을 재조명하면서 두 사람이 지난달 인스타그램으로 폭로전을 했던 사실 관계를 바로잡기도 했다.

당시 구혜선은 “남편이 생일날 뭇국이 먹고싶다하여 새벽부터 준비해 끓어놓았는데 한두 숟갈 뜨고는 모두 남기고 밖으로 나가 외부 사람들과 생일 파티를 하는 남편을 보며 저 사람 정말 마음이 멀리도 떠났구나”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내“가 잘못한게 뭐야?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고,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습니다”라며 외로움을 호소했다.

그러나 디스패치가 공개한 문자에 따르면, 구혜선이 새벽부터 준비한 뭇국을 안재현이 한두 숟갈 뜨고 나간 지는 알 수 없지만 “무국 너무 맛있었다. 고마워”라는 안재현의 말에 구혜선은 “아니야. 생일 많이 축하해. 다이어트 끝나면 자주해줄겡”이라고 대답했다.

이외에도 디스패치는 평소 싸움이 잦았던 구혜선과 안재현이 티격태격했던 문자 메시지 내용들을 연달아 공개하면서 과거 두 사람이 폭로전을 펼쳤던 순간의 주장들을 다시 한 번 되짚었다.

뿐만 아니라 디스패치는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던 ‘소속사 대표와 안재현이 본인을 욕한 메시지를 주고받았다는 것’과 ‘안재현이 술에 취하면 낯선 여성과 연락을 자주 했다는 것’ 등의 진위여부를 명백하게 파악하면서 문제 메시지를 가감 없이 공개했다.

디스패치 보도 이후 아직까지 안재현 측은 추가 공식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은 상황. 구혜선은 디스패치 보도 이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해만 핸드폰 세 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 씨의 외도입니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현재 유명 검색 포털 사이트에는 디스패치, 구혜선 인스타, 안재현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등 두 사람의 연관 검색어들이 상위권에 안착했다.

과연 구혜선과 안재현이 진흙탕 싸움으로 번진 이번 이혼 관련 사건을 어떤 식으로 마무리 지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