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김슬기 측,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염문설? 사실 아냐"
상태바
김슬기 측, "'하자있는 인간들' 안재현 염문설? 사실 아냐"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9.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김슬기가 안재현과의 염문설을 부인했다.

4일 오후 눈컴퍼니는 “김슬기는 구혜선과 안재현 두 사람 일에 관련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슬기 [사진=스포츠Q(큐) DB]
김슬기 [사진=스포츠Q(큐) DB]

 

이날 김슬기 측은 “안재현과의 염문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안재현 여배우로 언급되고 있는 소식에 선을 그었다.

앞서 배우 구혜선은 안재현과 인스타그램 폭로전으로 이어지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혼 사유는 안재현의 외도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다. 나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 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받으며 웃고 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었다”고 털어놔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또한 구혜선은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갖고 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는 내용을 추가로 공개해 안재현과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는 여배우가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후 유명 검색 포털 사이트에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의 여자 주인공인 오연서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오연서의 소속사인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 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안재현과 오연서, 김슬기, 구원, 허정민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은 오는 11월 MBC를 통해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