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6 23:08 (월)
[경제 단신]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출시
상태바
[경제 단신]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19.09.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 론칭과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Level Up Foundation For Heroes)’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비레디는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 화장에 관심 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섯 가지 컬러의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2천여 명의 Z세대 남성 고객 설문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인 ‘파운데이션’을 반영했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사진=아모레퍼시픽]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이 제품은 과다피지로 유분생성이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부분도 놓치지 않는다. 제품 내 파워 세팅 폴리머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 서피스 텐션 오일이 들어있어 손으로 발라도 얇고 부드럽게 퍼지는 게 특징이다.

그 밖에 비레디는 건조하고 생기 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립밤은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했다. 또 립밤 속 ‘B’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한편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웨이크업 생기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 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