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18:20 (금)
[경제 단신] 신한카드-LG전자베스트샵, 예비 신혼부부 위한 ‘혼수 가전 박람회’ 개최
상태바
[경제 단신] 신한카드-LG전자베스트샵, 예비 신혼부부 위한 ‘혼수 가전 박람회’ 개최
  • 이수복 기자
  • 승인 2019.09.17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수복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혼수가전을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혼수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한카드는 ‘LG전자베스트샵과 함께 하는 혼수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LG전자베스트샵 전국 32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신한카드 CI [사진=신한카드 홈페이지 캡쳐]
신한카드 CI [사진=신한카드 홈페이지 캡쳐]

신한카드 가전 박람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PayFAN 등에서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해 상담하면 크라운포드 2인 홈세트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혼수 가전 박람회는 신한카드 결제 금액의 1.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준다. 구매 금액대별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구입한 가전제품은 최대 3년 무상 A/S도 제공된다.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바이마르 히드쉐프 칼세트, 햄튼 EOS 인덕션 3중 바닥냄비 5종세트 등의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혼수 가전 박람회는 가전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