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김영대, 설렘 가득한 캠퍼스룩 완성... 캐주얼 브랜드 화보 공개
상태바
김영대, 설렘 가득한 캠퍼스룩 완성... 캐주얼 브랜드 화보 공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9.2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신예 배우 김영대가 설레는 캠퍼스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20일 오전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캐주얼 브랜드 ‘에드윈’의 F/W 화보를 공개했다. 김영대는 젊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주목 받으면서 현재 ‘에드윈’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김영대 [사진=에드윈 제공]
김영대 [사진=에드윈 제공]

 

공개된 사진 속 김영대는 베이직한 운동복과 셔츠, 재킷을 레이어드 한 스타일 등을 통해 완벽한 캠퍼스룩을 소화했다. 또한 김영대는 단정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본인만의 느낌 있는 눈빛을 더하면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영대는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매력적인 모습은 물론,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고.

뿐만 아니라 그는 “최근 드라마 촬영 준비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지 못했는데,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열심히 촬영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영대 [사진=에드윈 제공]
김영대 [사진=에드윈 제공]

 

한편 김영대는 오는 10월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합류, 모든 게 완벽한 오남주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드라마 속 김영대는 A3의 리더이자 스리고 싸움 서열 1위, 전교 1등까지 놓치지 않는 완벽한 오남주를 맡았다. 김영대가 출연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는 10월 2일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