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8 18:52 (월)
[경제 단신]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구독 스벅TV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제 단신]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구독 스벅TV 이벤트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19.09.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 스벅TV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를 방문해 구독과 알림 설정 후 이벤트 접수 메일로 인증샷을 보내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구독 스벅TV 이벤트 진행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구독 스벅TV 이벤트 진행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권(1명), 스타벅스 링 3종 세트 (10명), MMS 무료 음료쿠폰 2매 (30명), MMS 무료 음료 쿠폰 1매(4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스벅TV 이벤트 영상 또는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 프로모션&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3월 스벅TV를 스타벅스 코리아유튜브 채널에 개국한 바 있다. 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들이 진행자로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해 제품, 매장, 운영서비스, 커피 등 선별된 소재로 영상을 제작해 소개하고 있다.

파트너(임직원) 진행자가 ‘콜 마이 네임’을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반응과 의견을 담았던 첫 번째 콘텐츠를 시작으로 텀블러 상품 기획과 디자인, 커피 대사 인터뷰, 장애인 바리스타 챔피언십, 문화 공연 매장, 20주년 기념행사, 온라인 커피 세미나, 점장 추천 메뉴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왔다.

특히, 스타벅스 코리아 역대 커피 대사가 출연해서 한 잔의 음료가 완성되어 가는 소리들을 모아서 음악으로 표현한영상 등 새로운 형식의 내용도 소개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