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2 15:51 (화)
[경제 단신] KEB하나은행,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경제 단신] KEB하나은행,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 실시
  • 이수복 기자
  • 승인 2019.09.2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수복 기자] 연말에 런던에서 축구 볼래? SON보러 갈래? 축구 덕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 소식이 날아들어 이목이 쏠린다.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하나카드(사장 장경훈)와 함께 11월말까지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 실시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 실시 [사진=KEB하나은행]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는 축덕카드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이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 우대형 포함)을 신규 가입하면 △ 영국 프로축구 해외 원정대 20명 △ 2020년 시즌 하나원큐 K리그 참가 구단 시즌권 20명 △ 2020년 시즌 하나원큐 K리그 참가 구단 유니폼 30명 등 총 70명을 추첨하여 축구 덕후들을 위한 선물을 제공한다.

우선 영국 프로축구 해외 원정대 프로그램에 당첨된 20명의 원정 대원들은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기간에 영국 런던을 방문해 KEB하나은행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손흥민 선수 경기를 관람하고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투어 등 다양한 현지 축구 문화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이는 최근 13만좌를 돌파한 ‘K리그 축덕카드’에 대한 축구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3박 5일간의 축구여행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KEB하나은행의 설명이다.

아울러 축덕카드 이용자들을 위해 K리그 22개 구단 전 경기, 전 좌석 입장권에 대해 신용카드 장당 5천원, 체크카드 장당 3천원 할인 이벤트는 12월말까지 계속된다. 2019년 시즌 FC서울, 수원삼성 블루윙즈 기념품 샵 5% 현장 할인 및 영화, 편의점, 대중교통, 통신요금,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제휴 적립,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본부 관계자는 “K리그와 함께 야심차게 출시한 K리그 축덕카드에 대한 축구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 금융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20여년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해 오고 있으며 2017년에 K리그 타이틀스폰서 계약을 체결하여 2020년까지 K리그 공식 후원 은행으로 참여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