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올림픽공원에서 에일리,이달의소녀,SG워너비 공연을 공짜로 즐기고 들꽃마루 코스모스 길도 거닐어볼까?
상태바
올림픽공원에서 에일리,이달의소녀,SG워너비 공연을 공짜로 즐기고 들꽃마루 코스모스 길도 거닐어볼까?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9.09.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두영 기자] 10월 5~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는 제10회 대한민국 나눔축제가 벌어져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행복나눔 그림그리기 대회, 키즈체험존, 나눔테마파크 등 어린이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다.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를 원하면 9월 30일까지 나눔국민운동본부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민단체, 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이 참가하는 '사랑의 선물상자 나누기'가 열려 즉석밥,고추장,간편미역국 등 생필품 10여 종이 담긴 선물상자 500상자를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는 행사도 열린다.

 

에일리, 이달의 소녀, SG워너비 이석훈 같은 걸출한 K팝 가수들이 참여하는 콘서트가 열려 축제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공개방송 시간에 나눔을 주제로 벌이는 토크쇼가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입장료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요즘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에는 노랑코스모스가 만발해 나들이객들에게 장관을 선사하고 있다.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가 열리는 경기도 양주 나리공원을 핑크뮬리와 함께 수놓은 주황색 코스모스가 비탈진 들꽃마루에도 가득해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인기를 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