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Q트랙] 김보경, '프로젝트텐' 앨범 참여→'여자를 몰라' 발매... 버즈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상태바
[Q트랙] 김보경, '프로젝트텐' 앨범 참여→'여자를 몰라' 발매... 버즈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9.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가수 김보경이 버즈의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여자를 몰라’를 발매한다.

27일 오후 네온엔터테인먼트는 “김보경이 오늘 오후 6시 ‘프로젝트텐(Project 10)’ 앨범을 통해 버즈의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 ‘여자를 몰라’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보경 [사진=프로젝트텐 제공]
김보경 [사진=프로젝트텐 제공]

 

프로젝트텐은 음악 플랫폼 Muzic lab에서 선보이는 앨범으로 국가 지원 사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한 작곡가의 곡을 열 명의 가수들이 자기 스타일로 불러서 음원을 발매하는 형식이다.

앞서 프로젝트텐 앨범을 통해 가수 팀과 ‘히든싱어’ 임창정편 우승자 조현민, 환희편‧왕중왕전 우승자 박민규 등이 ‘한걸음 두걸음’에 참여한 바 있다.

김보경은 이번에 버즈의 ‘남자를 몰라’ 답가 버전인 ‘여자를 몰라’ 가창에 참여했으며, 드라마 tvN ‘도깨비’ OST인 어반자카파 ‘소원’을 편곡하고 각종 드라마 OST 작사‧작곡한 박경돈 작곡가가 함께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호소력 짙은 김보경의 보컬이 ‘남자를 몰라’의 답가 버전을 어떻게 해석하고 소화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김보경의 ‘여자를 몰라’ 음원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