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이진혁, 예능 대세→솔로 앨범…11월 4일 베일 벗는다 [공식]
상태바
이진혁, 예능 대세→솔로 앨범…11월 4일 베일 벗는다 [공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0.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프로듀스 X 101' 출신으로 탈락의 고배를 마셨음에도 화제의 중심에 섰던 이진혁이 프로그램 종영 약 3개월 만에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1일 오후 이진혁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진혁이 오는 11월 4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이어 "솔로 앨범과 활동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라며 이진혁의 V LIVE와 트위터 계정 신규 개설 소식까지 함께 전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준비의 첫 발을 내딛었다.

티오피미디어는 이와 함께 "오는 2일 이진혁 개인 팬클럽 관련 공지를 안내할 것"이라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데뷔한 이진혁은 지난 7월 종영한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발랄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마지막 방송에서 최종 순위 12위를 차지하며 탈락해 프로젝트 그룹 멤버가 되지 못했다.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그러나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 이후 MBC '라디오스타', JTBC '혼족어플', MBC '언니네 쌀롱',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대세'로 거듭나며 인기를 증명했다.

앞서 솔로 앨범 준비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이진혁의 첫 솔로 앨범 발매가 내달 4일로 확정된 가운데 이진혁이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13일 대만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aiwan’을 개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