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8 03:37 (월)
[공식입장] 설리 빈소, 팬 조문 허용... SM엔터테인먼트 "별도 장소 마련"
상태바
[공식입장] 설리 빈소, 팬 조문 허용... SM엔터테인먼트 "별도 장소 마련"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0.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지난 14일 세상을 떠난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팬들을 위한 조문 장소를 마련했다.

15일 오후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설리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라는 제목으로 설리 빈소에 대한 공식입장을 게재했다.

 

설리 빈소 [사진=S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설리 빈소 [사진=S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이날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비보를 전하게 되어 애통한 마음”이라면서 “유가족분들의 뜻에 따라 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이 따뜻한 인사를 설리에게 보내주실 수 있도록 별도의 조문 장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설리 측은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7호(지하 1층)에서 15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16일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팬 여러분의의 조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설리 [사진=스포츠Q(큐) DB]
설리 [사진=스포츠Q(큐) DB]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갑작스러운 비보로 깊은 슬픔에 빠진 설리의 유가족분들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길 원하고 있다. 이에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를 취재진에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하며, 조문객 취재 또한 유가족분들이 원치 않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하지만 설리를 향한 팬들의 추모가 계속되자 SM 측은 “다시 한 번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한다”면서 팬들의 조문을 허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