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6 00:08 (토)
[스냅샷Q] 데이식스, DAY6의 음악 믿고 들어주세요
상태바
[스냅샷Q] 데이식스, DAY6의 음악 믿고 들어주세요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10.23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사진 손힘찬 기자] 보이밴드 데이식스(DAY6)가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정규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밴드그룹 데이식스가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이후 3개월 만에  

더욱 탄탄해진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를 발매했다.  

데이식스는 이전 발표했던 '예뻤어'를 비롯해 다양한 곡들로 믿고 듣는 데이식스(믿듣데)란 수식어까지 생겼다.  

그런 데이식스가 발표한 정규 3집에 관심이 안 갈 수가 없었다.  

타이틀곡 'Sweet Chaos'를 선보인 데이식스는 월드투어까지 진행하고 있는 밴드답게 

사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연주의 합과  

라이브 보컬 실력까지 탄탄한 모습이었다.  

'믿듣데'란 수식어가 왜 따라붙게 되었는지 증명했던 쇼케이스였다.  

또한 더욱 풍성해진 정규 3집을 통해 앞으로 데이식스가 이뤄낼 활약에 큰 관심이 더해지기 했던 현장이었다. 

한편 JYP 사단의 밴드그룹 데이식스(DAY6)가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를 발표했다. 다양한 장르의 11개 트랙이 담긴 앨범의 타이틀곡 ‘Sweet Chaos’는 데이식스의 곡 중 가장 빠른 BPM으로 스윙 장르의 그루브와 펑크 록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데이식스의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