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Q트랙] 몬스타엑스, '팔로우 : 파인드 유' 발매 컴백쇼 개최 "앨범 비하인드+신곡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Q트랙] 몬스타엑스, '팔로우 : 파인드 유' 발매 컴백쇼 개최 "앨범 비하인드+신곡 무대 최초 공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0.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몬스타엑스가 오늘(28일) 컴백을 맞아 특별한 컴백쇼를 꾸민다.

28일 오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 발매 기념 컴백 쇼 ‘MONSTA X COME BACK SHOW <FOLLOW : FIND YOU>’를 펼친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8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에 돌아오는 몬스타엑스는 이번 컴백쇼를 통해 새 앨범에 관한 색다른 이야기부터 신곡 무대까지 알찬 구성으로 쇼를 꾸민다. 특히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컴백쇼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더욱 화려한 컴백일을 맞을 계획이다.

더욱이 활발했던 해외 활동을 마치고 발표하는 국내 앨범이자 멤버 원호와 주헌, 아이엠의 자작곡이 모두 수록되며 멤버들의 높은 음악 참여도를 예고한 바 있어 신보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은 더욱 배가되고 있는 상황.

이를 위해 몬스타엑스는 앨범의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타이틀곡 ‘팔로우(FOLLOW)’ 무대까지 선보이면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흥겨우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음악인만큼 신곡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화려한 컴백쇼를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몬스타엑스는 새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로 그룹의 정체성을 보다 뚜렷하게 각인시킬 것으로 보인다. 매 앨범마다 전해졌던 메시지인 '상실과 방황 속에서 희망을 찾는다'를 유지하면서도 타이틀곡 'FOLLOW'로는 그룹 특유의 강렬하고 독특한 색깔을 자랑한다.

특히 음악과 비디오, 퍼포먼스, 세계관을 밀도 있게 담아내며 몬스타엑스 스타일을 완성,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으며 역대급 포텐을 발산해낼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를 발표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컴백 쇼를 펼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