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55 (목)
[Q트랙] CIX, 데뷔앨범 잇는 연작 시리즈는 계속 된다... '안녕, 낯선공간' 19일 발매
상태바
[Q트랙] CIX, 데뷔앨범 잇는 연작 시리즈는 계속 된다... '안녕, 낯선공간' 19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1.01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CIX가 데뷔 앨범의 연장선상인 새 앨범으로 4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1일 오전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CIX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은 CIX가 지난 7월 데뷔와 함께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HELLO Chapter 1. Hello, Strange)’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멤버별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시작으로 그룹 콘셉트 이미지, 앨범 프리뷰, 스토리 필름,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이에 앞서 발매 4일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사전 예약 판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공개되는 이번 앨범의 스토리 필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 앨범 ‘챕터 1. 안녕, 낯선사람’으로 연작의 포문을 열었던 만큼 이번 앨범에는 어떤 에피소드로 CIX만의 이야기를 이어나갈지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 앨범 스케줄이 담긴 이미지 속 올 화이트 교복을 입은 CIX의 뒷모습과 청명한 하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앨범부터 역대급 스케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실력으로 무장한 CIX의 두 번째 앨범에 모두가 집중하고 있다.

한편 CIX의 두 번째 미니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