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 뉴욕 여행기 포스터 2종 공개... "평소 모습 많이 담아"
상태바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 뉴욕 여행기 포스터 2종 공개... "평소 모습 많이 담아"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1.1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정해인의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정해인과 그의 절친 배우 은종건, 임현수의 뉴욕 여행기를 그린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 1TV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일명 ‘걷큐멘터리’.

 

정해인 [사진=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제공]
정해인 [사진=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제공]

 

특히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올해 데뷔 7년차 정해인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포스터는 뉴욕 중심에 우뚝 선 ‘쌩초보 다큐 피디’ 정해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자유의 여신상, 브루클린 다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비롯한 화려한 야경 등 뉴욕의 상징들이 ‘팝아트화’되어 있는 광경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뉴욕 곳곳을 누비는 정해인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달랑 배낭 하나만 멘 채 빌딩숲을 거니는가 하면, 은종건, 임현수와 펍에 앉아 수다타임을 갖는 등 뉴욕을 알차게 즐기는 ‘가지각색 정해인’의 모습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정해인은 뉴욕 촬영에 대해 “가기 전에는 예능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여행에 대한 설렘과 함께한 종건이형, 현수 덕분에 너무나도 행복한 첫 뉴욕 여행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나 영화와는 환경이 전혀 다른 촬영이어서 예능을 만들어 가시는 분들에 대한 존경심이 더욱 커졌다”고 전했다.

정해인은 ‘쌩초보 다큐 피디 정해인’에 대해 스스로 점수를 매기기도 했다. 그는 “시작이 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딱 50점 정도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서툴고 부족한 면도 있지만 진솔한 모습을 담았기에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정해인은 시청자를 위해 관전 포인트를 귀띔했다. 정해인은 “친구들과의 케미와 뉴욕이 처음인 여행객의 입장에서 서툴고 우왕좌왕하는 모습들 그리고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 볼 수 없는 평상시 저의 모습들이 많이 담겨있다”고 털어놔 안방극장을 찾을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오는 2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