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53 (화)
'컴백 D-7' 김재환, '상반된 매력' 담은 미니 2집 '모먼트' 재킷 이미지 공개
상태바
'컴백 D-7' 김재환, '상반된 매력' 담은 미니 2집 '모먼트' 재킷 이미지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2.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김재환이 상반된 매력으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김재환은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재킷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재킷 이미지는 ‘데이(DAY)’와 ‘나이트(NIGHT)’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도시의 낮과 밤을 주제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분위기와 그에 따라 달라지는 ‘남자’ 김재환의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데이(DAY) 버전 이미지에서 김재환은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차가운 겨울바람이 부는 도시의 나른함과 외로운 감성을 표현했으며, ‘나이트(NIGHT)’ 버전에서는 시리도록 아름다운 도시의 밤과 어우러지는 시크함과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루라는 시간의 흐름 안에서 변화하는 김재환만의 감성이 이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김재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14일과 15일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이 개최되며, 이날 김재환은 팬들과 함께 올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