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04 (화)
[Q트랙] '12일 컴백' 김재환, 미니 2집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작사·작곡 참여
상태바
[Q트랙] '12일 컴백' 김재환, 미니 2집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작사·작곡 참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2.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가수 김재환이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교류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가능성을 담은 두번째 미니 앨범 '모먼트'로 컴백한다.

김재환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김재환의 미니 2집 ‘모먼트’에는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를 비롯해 ‘애프터 파티(After party)’, ‘누나(NUNA)’, ‘후 엠 아이(Who Am I)’, ‘파라다이스(Feat. 박우진 of AB6IX)’, ‘Zzz’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 알림과 동시에 공개한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는 히트곡 제조기 이단 옆차기, 정대감과 김재환이 공동 작곡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5번째 트랙 ‘파라다이스’는 피처링에 참여한 AB6IX 박우진의 이름이 눈길을 끈다. 박우진은 피처링 및 랩 메이킹을 함께해 김재환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김재환은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작사·작곡에 적극 참여했다. ‘모먼트’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음악적 교류로 한층 성장한 김재환의 감성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를 발매하고, 13일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