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몰톡Q] 거미, "새해 되자마자 새 OST 발매 예정"
상태바
[스몰톡Q] 거미, "새해 되자마자 새 OST 발매 예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2.20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OST 퀸' 거미가 새 OST 발매 계획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 2019 거미 연말 투어 콘서트 '윈터 발라드(Winter Ballad)'에서 거미는 'OST 여왕' 수식어에 걸맞는 다양한 OST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녹였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눈꽃', '태양의 후예' OST '유어 마이 에브리띵(You are my everything)', '호텔 델루나' OST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등 다양한 OST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끈 거미는 이날 "OST로 상도 여럿 받았다. 당분간 OST 여왕 자리는 유지하지 않을까"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새해가 되자마자 또 새 OST가 나올 예정"이라고 깜짝 발표한 거미는 "아직 어떤 드라마인지는 말씀 드릴 수 없다"면서 "지금까지 곡들과 다른 느낌일 것"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전 지역 매진을 기록한 거미의 2019 연말 투어 콘서트 '윈터 발라드(Winter Ballad)'는 대전과 청주 공연을 성료하고 이후 서울, 대구, 광주 투어를 앞두고 있다.

거미는 연말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선곡과 전 연령층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통형 공연으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공연 여제'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