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0 21:54 (월)
'데뷔 D-11' 비오브유(B.O.Y) 김국헌X송유빈, 미니 1집 '6AM' 버전 티저 오픈
상태바
'데뷔 D-11' 비오브유(B.O.Y) 김국헌X송유빈, 미니 1집 '6AM' 버전 티저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2.2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비오브유(B.O.Y) 김국헌, 송유빈이 섹시한 스타일링의 ‘6AM’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비오브유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2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비오브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 유(Phase One : YOU)’ 6AM 버전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더뮤직웍스 제공]
[사진=더뮤직웍스 제공]

 

공개된 6AM 버전 속 김국헌, 송유빈은 섹시하면서 묘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개인 포토 속 두 사람은 각자 쇼파에 누워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 여기에 은근히 풀어 헤쳐진 청자켓 스타일링으로 섹시함을 자아냈다.

단체 사진에서는 청자켓 속 가려져 있던 김국헌의 복근이 좀 더 과감하게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송유빈 역시 모델 버금가는 피지컬로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사진=더뮤직웍스 제공]
[사진=더뮤직웍스 제공]

 

비오브유는 ‘6AM’와는 상반된 콘셉트의 ‘6PM’ 버전을 추가적으로 공개하며 계속해서 컴백 열기를 끌어 올릴 예정이다.

비오브유는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오는 1월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 유(Phase One : YOU)’를 발매하며 듀오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전망이다.

한편 비오브유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미니콘서트 ‘디어, 유(Dear, YOU)’를 개최, 실력파 듀오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