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스몰톡Q] '2020 가온차트' 볼빨간사춘기, "2020년엔 공정한 환경 만들어졌으면"
상태바
[스몰톡Q] '2020 가온차트' 볼빨간사춘기, "2020년엔 공정한 환경 만들어졌으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1.0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가온차트 뮤직어워드'에서 소신 있는 수상소감으로 시선을 모았다.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제 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에 참석한 볼빨간사춘기가 올해의 가수상 디지털 음원 부문 4월상을 수상했다.

 

[사진=스포츠Q(큐) DB]
[사진=스포츠Q(큐) DB]

 

이날 볼빨간사춘기에게 상을 안겨준 '나만, 봄'은 지난해 4월 발매된 미니앨범 '사춘기집Ⅰ 꽃기운'의 타이틀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의 곁에 딱 붙어 함께 하고 싶은 사춘기 소녀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은 노래로 지난 봄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수상소감에서 "작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 받았다. 꾸준히 사랑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한 볼빨간사춘기는 "저희가 상을 별로 받은 적이 없다. 그래서 좀 길게 해도 괜찮을까요?"라고 전하며 가족, 스태프 등 감사한 사람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안지영은 "2020년에는 저희를 비롯한 아티스트 분들이 공정하게 존중받을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아티스트들의 이야기와 목소리가 빛이 날 수 있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수상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가온차트 뮤직어워즈'는 가온차트에서 집계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 음악산업을 정리하고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음악산업에서 땀 흘린 업계 종사자들에게도 상을 시상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엠넷에서 생방송되며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