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3 23:30 (월)
'대세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수상
상태바
'대세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수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1.3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인상 9관왕을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0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무대에 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년에는 행복하고 큰 의미가 있는 한 해를 보냈었는데, 2020년에도 신인상이라는 값진 상을 안겨주셔서 감사드린다. 2020년도 행복한 해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 상을 안겨준 우리 모아 분들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로 무대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특유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지난해 3월 데뷔해 국내외 주요 가요시상식 신인상을 휩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7일과 8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2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라이브 드림 바이 투게더(2020 TXT FANLIVE DREAM X TOGETHER)’를 개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