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컴백 D-8' 방탄소년단,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컴백 D-8' 방탄소년단,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2.1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총 4번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통해 보여준 다채로운 매력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은 방탄소년단 본연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내 일곱 멤버들의 개성이 잘 드러난다. 멤버들의 밝은 표정과 통통 튀는 카툰 느낌의 효과가 어우러져 방탄소년단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또, 함께 선보인 개인 콘셉트 포토는 캐주얼한 분위기 속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컷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로써 지난 10일 백조를 표현한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흑조와 한 폭의 명화를 연상케 하는 사진, 그리고 오늘 베일을 벗은 컷까지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이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인 가운데 새 앨범에는 과연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컴백을 앞둔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총 18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맵 오브 더 소울 투어(MAP OF THE SOUL TOUR)'에 돌입한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