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스타쉽, 9인조 보이그룹 론칭 예고… '스쉽즈' 드디어 데뷔?
상태바
스타쉽, 9인조 보이그룹 론칭 예고… '스쉽즈' 드디어 데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2.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2020년 상반기 9인조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멤버에는 엑스원 출신 강민희와 송형준이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쉽 측은 "지난해 2020년 새로운 보이그룹 런칭을 예고한 바 있다. 오는 상반기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엑스원 멤버였던 강민희, 송형준이 신인 보이그룹의 멤버로 합류할 예정이다"라고 13일 밝혔다.

 

왼쪽부터 송형준, 강민희 [사진=스타쉽 공식 SNS]
(왼쪽부터) 송형준, 강민희 [사진=스타쉽 공식 SNS]

 

 
더불어 "스타쉽이 몬스타엑스에 이어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인 만큼 성공적인 데뷔와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쏟을 예정이며, 팬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쉽은 "신인 보이그룹의 팀명과 팀에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하면서 "신인 보이그룹 멤버들 모두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역량과 인성을 겸비한 실력파"라고 덧붙여 기대를 모았다.
 
신인 보이그룹에 대한 소식은 추후 스타쉽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스포츠Q(큐) DB]
(왼쪽부터) 강민희, 구정모, 송형준, 함원진 [사진=스포츠Q(큐) DB]

 

스타쉽은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외 다수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으며, 월드스타로 거듭난 몬스타엑스를 이을 차기 신인 그룹의 데뷔 소식에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강민희와 송형준은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엑스원(X1)으로 데뷔했지만 문자투표 조작 논란이 사실로 드러난 후 팀이 해체되면서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갔다.

상처를 딛고 새출발을 알린 강민희와 송형준의 소식에 팬들이 응원을 보내는 가운데, '스쉽즈' 공식 SNS에 '프로듀스 X 101'에 함께 출연했던 스타쉽 연습생 구정모, 함원진을 포함한 총 9명의 신인 보이그룹 멤버의 사진이 공개된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